Tỷ giá ngoại tệ

마블×DC도 울고 갈 싱크로율! '원더우먼 시청률 공약 깜짝 라이브 FULL 다시보기' #원더우먼 #OnetheWoman|SBSNOW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원더우먼 #이하늬 #이상윤

▶ Subscribe NOW! SBS NOW!
▶ Homepage :
▶ Facebook :
▶ Instagram :

Nguồn: https://mywifi.com.vn/doi-song

Xem thêm: https://mywifi.com.vn/doi-song/ty-gia-ngoai-te/

39 Bình luận

  1. Tran Phuong Anh

    THANK YOU SBS FOR THE SUBTITLES!!!
    THANK YOU ONE THE WOMAN GANG FOR THE GOOD MEMORIES!! I love yall so much!!!! ♥️♥️♥️🖤🖤🖤

  2. sarang na

    또 보고싶어. 이드라마ㅠㅠ

  3. Rolyn Chae

    마자요 드라마 마지막 뮤비 짱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Anizha Amoii

    ❤️❤️

  5. Yael

    신청료 20%가 너무면 복장을 입고 인사한다고 서약 하셨는데,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6. Yael

    정말 잘 봤습니다. ^^ 30년정도 같이 살았지만, 함께 티비를 본 것은 처음 입니다.
    남편은 금, 토요일을 기다리면 티브를 앞에 앉아서 같이 원더우먼을 봤습니다.

    남편과 함께 보니 행복했고 연기들을 너무 속 시워하게 잘 해 주셔서 ,,,,, 지금도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제는 볼 연속극이 없어 금, 토요일을 심심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 모두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주셨던 분들께 정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정말 수고 하셨고 감사합니다♥♥

    가장 재미 있어던 것은 이하늬님이 교회에서 어린아이와 시부모님들에게 속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어 내가 다 속이 시워 했고,,,, 진서연씨는 비서에게 한 말 "그동안 고생한 것도 있어어 뭐라할 수도 없고,,, 너 그만 쉴래",,,, 라는 말들이 인상 깊게 남습니다.

  7. sy au

    super woman 李荷妮,you are great.

  8. thatfunnychan

    The guy dressed up as Thor legit looks like a woman😂😂

  9. 별랑이

    다잘어울려ㅣㄱ.ㅣㅋㅋ😝

  10. Jhords Sac

    Hahahahahahha cute 😍😍😍😍

  11. patuan tamp

    cant wait for season 2 ONE THE WOMAN

  12. 잡탕

    시즌2 나온다면 마지막에 조연주랑 또 똑같은 얼굴로 나온 사람이 빌런으로 나오고 조연주랑 대립하는 스토리일듯

  13. 힘세고강한아침

    이원근님은 슬림하셔서 로키랑 잘어울릴 것 같음 ㅋㅋㅋㅋㅋ 로키가 악당스러워서 좀 그렇긴하지만

  14. eunyoung Kim

    늘 금토를 기다리며 넘 재밌게 봤어요. 감사합니다 ~^^

  15. 施ibu昀彤sunavan

    好喜歡這部戲,有趣又好笑,也好喜歡女跟男主角,期待下次的作品。

  16. 방탄이네아미

    넘~재미있게 보며 나름 탐정놀이도 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있어서 감사했어요~🤗🤗🤗

  17. 박은정❤

    요즘 너무 허전합니다
    볼것도 없어요흑흑

  18. 장자크

    배경음악이 너무 커서 배우들 목소리가 듣기 힘드네요 어쩔 ㅜㅜ

  19. Tutu Lulu

    Thanks for eng sub ❤

  20. Riris Simanjuntak TIF2011

    Ada inul dibelakang 😭😭😭

  21. 김지수

    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22. haley cho

    이하늬 원더우먼~♥ 잘 어울린다♥♥

  23. Young Pinkerton

    Wow ! 슈퍼맨 과 슈퍼워먼 두분 외모가 진짜 잘 어울려서 이런 케렉터로 드라마나 영화 해도 좋을것 같다 …ㅎㅎㅎ
    원 더우먼 2 가나오면 무조건 본방사수. 👍🏼

  24. Ally Ally

    So funny 😂😂

  25. Diana Old Book

    이상윤씨… 앞으로 그 헤어스타일 유지해 주십시오. 무조건 깐상윤입니다.

  26. Diana Old Book

    근데 다들 너무 이미지 찰떡인 거…

  27. 민트초코

    슈퍼맨은 걍 슈퍼맨 어쩜이렇게 싱크로율이…시즌2 기대합니다. ㅎ

  28. 민트초코

    이상윤씨와 너무 잘어울리심♡ 두분짝꿍하세요♡

  29. 투멍

    ㅋㅋㅋㅋㅋㅋ

  30. 진창우

    감사합니다

  31. Coco Blanc

    진서연 배우님 헬라 잘 어울려요
    차 사고 후 아버지에게 전화할 때 감정변화..
    진짜 소름 돋았어요.

  32. Rhoda Naw

    😍😍😍😍 Season 2 please.

  33. 김고양

    대박~👍👍👍너무 멋지시고 잘어울리세요👏👏 원더우먼 드라마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었어요💙

  34. 김효선

    재방까지 챙겨 본 드라마

  35. 김자부

    음.
    맡은 역활연기 참 잘했어요
    진서연 배우 맡은 캐릭터 정말 감칠맛 나게 소하
    하셨어요 정말 잘했어요
    이하늬 배우 물론 천방지축 다방면으르로 카멜레온처럼 어떤 역할도 변신 하는 진정한 연기자 배우 입니다
    물론 남자 배우들도 각자 캐릭터 를 소화내은 소화
    력이 대단하고 배우는 배우라는것을 알게한 연기력 최고였읍니다.

  36. 레이너

    주인공도 좋았지만 악역도 좋았네요.
    그런데 악역 비서했던 배역은 좀 역할의 근본이 부족한듯…

  37. Pamela Garcia

    😍🥰😘

  38. 영옥현정박is연잉군,진짜 동이

    정치계는 고양이 개 연예인들 무대가 아냐 글쓴이와 집권자 아래 있어주세요.여러분이 계속 발호 하면 다음 세대와 차기 정치권이 힘들어 안됩니다.

  39. Dr Bel

    So it’s number one; I hope they do a sequel—even a short one would do! Thanks for the English sub.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